유튜브, 짤돌이TV
 
 
 
아프리카TV BJ 대상을 받은 철구와 BJ 창현, 슈기 영상이 유튜브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짤돌이TV 계정에는 "슈기 가래침 사건 풀버전(철구, 창현, 슈기)"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지난 19일 아프리카TV에서 방송된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은 BJ 슈기가 철구에게 욕설을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슈기는 철구와 창현에게 밀가루를 부었다. 슈기는 철구와 창현을 손으로 때리기도 했다.
 
이어 슈기는 창현 머리에 콜라를 부은 후 두 사람을 향해 침을 뱉었다.
 
슈기가 나간 후 철구는 시청자들에게 "진짜 주작 아니다"라고 했다. 이어 창현은 자신의 휴대전화를 확인했다. 그는 "(슈기와 함께 있는) 단톡방에도 이런 내용이 없다. 진짜 없다"고 했다.
 
철구는 "나는 진짜 모른다. 왜 그러지. 진짜 주작 아니다. 딸을 걸고 주작 아니다. 이런 주작을 왜 하느냐"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슈기가 술을 먹은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슈기를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 비판이 거세지자 21일 철구는 자신의 방송에서 슈기에 대해 말했다. (아래 영상 12분 부터)
 
그는 "한번쯤은 잘못을 할 수도 있다. 슈기가 잘못했다. 솔직히 저는 슈기에 대해 할 말이 없다. 싫어하지도 않는다"며 "슈기가 잘못한 건 맞다. 이미 엎질러진 물이다. 슈기가 많이 어린 것 같다. 저도 생각을 해보겠다"고 했다.
 
유튜브, 철구형 (CHULTUBE)
 
 
키워드 BJ

'NEWS' 아이콘이 있는 스토리는 더 이상 수정할 수 없습니다.

'NEWS'에 대해 반론이나 보완을 원하시는 경우 스토리 본문 윗쪽 '관련된 스토리 쓰기' 탭을 누르신 뒤에 새로 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주)소셜뉴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全站熱搜

    湛藍水瓶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